성탄축하발표(2025년 12월 21일)
2025-12-22 20:15:25
이형구
조회수 6
미암교회는 해마다 크리스마스 성탄절을 앞두고 교육국 주관으로 성탄축하 행사를 열어왔습니다. 올해에는 예년의 익숙한 형식에서 벗어나 <성탄축하발표〉라는 주제로 찬양 율동과 연극을 통해 성탄의 기쁨을 새롭게 나누었습니다. 오후 찬양예배를 드린 후, 교인 대표들이 나와 성탄축하 노래를 부르고 케이크의 촛불을 밝히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첫 순서로는 우리 나무 소그룹 회원들이 준비한 그림자극 〈세상에서 가장 귀한 이야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세상의 구원자이자 참된 왕으로 오신 예수님을 깊은 울림으로 표현해 주었습니다. 이어 유치부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율동이 성탄의 분위기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으며, 3040연합이 준비한 성극 〈빈방 있습니까〉는 예수님의 탄생을 통해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라는 성탄의 메시지를 진솔하게 전해주었습니다. 이를 지켜보는 성도들 또한 한마음으로 예수님 탄생의 기쁨을 나누며 함께 찬양하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찬양과 연극, 연주와 율동으로 성탄의 기쁨을 노래하는 성탄축하발표 행사는 다가올 성탄절을 기쁨으로 맞이하며 그 의미를 함께 나누는 미암교회의 소중한 전통입니다. 올해도 많은 성도들이 함께하여 웃음과 감동이 어우러진 풍성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모든 순간을 하나님의 은혜로 고백하며 깊이 감사드립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1
2
3
4
5
6
7
8
9
10
...
32

대한예수교장로회 미암교회
댓글